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304회 인천광역시의회 임시회 인천광역시의회 인천e음(코나아이)불법ㆍ부정행위관련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조사특별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주신 선배ㆍ동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위원님들 바쁘신 일정이 많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인천광역시의회 제9대 광역시의회에서 행정사무조사특위가 코나아이 관련 건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 건은 지금 인천의 300만 인천시민 전체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우리 8000여 공무원들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말씀드리고 언론기관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원님들한테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바쁘신 일정이지만 행정사무조사 인천e음(코나아이) 특위를 통해서 문제점을 바로잡고 우리가 수수료를 내리고 캐시백을 올려서 인천광역시민들이 다 좋아할 수 있는 안을 도출한다면 위원님들이 제9대 인천광역시의회 의정활동상 최고의 영예와 또 주민으로부터 찬사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간에는 우리 조사특위에 대해서 비웃는 사람도 많고 반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하는 일부 세력들이 있는데 이번 행정사무조사특위를 통해서 인천광역시가 2025년 12월 31일 끝나는 인천e음(코나아이) 계약기간이 도래했음에도 불구하고 1년 연장하려는 계획을 공개입찰을 하도록 했었다라는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9월 27일부터 15일간 사전공고를 하였고 내일 공식 공고를 통해서 대행사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위원님들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드리고 1차 성과가 그렇게 났다라는 것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일 회의는 인천e음 각 사업별 계약과 추진과정의 적정성 여부를 조사하고자 필요한 증인ㆍ참고인 출석 요구 및 서류 제출 요구를 위해 개의되었습니다.